21세기 문화의 시대가 찾아오면서 가장 각광 받는 분야는, 바로 대중문화라 할 수 있다. 대중문화에서도 가장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것은 방송영상 산업이다. 자신만의 끼와 재능을 표출하고 인정받을 수 잇으며, 등용문의 길을 열어줄 수 잇는 공간의 장이 바로 방송의 콘텐츠이다. 방송의 콘텐츠에는 무궁무진한 다양성과 발전성을 표현할 수 있다.
방송연기 과정은 실기와 실습을 중심으로 주를 이루며, 방송 연기자를 양성하기 위해 기본부터 심화과정까지 세계적인 커리큘럼으로 준비가 되어 있다. 배우, MC, 아나운서, 리포터, 1인 방송 크리에이티브, 성우, 예능인 등의 방송에 최적화 된 방송연기 전공으로 최상의, 최적화된 엔터테인먼트적 교육을 받게 된다. 언제부터인가 방송인이 되고는 싶지만,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을 해야 될지 많이들 고민도 하고 실패를 보기도 하는 것이 현실이다.
진로
연극배우, 뮤지컬배우, 탤런트, 영화배우, 성우, CF 모델 및 각종 쇼 비즈니스업계 전문 인력, 가수, 공연 및 이벤트 연출자, 공연 및 이벤트 기획자, 무대 및 조명 기술자, 매니지먼트사 및 각종 학원의 지도자, 연예산업의 매니저, 청소년 연극 및 연기 지도교사, 국공립예술단체 단원, 예술실기 교사, 축제 및 이벤트사의 연출 및 스태프 요원, 마당극배우, 창극배우, 기타 문화예술단체 단원 등으로 활동이 가능하며, 공연 예술계와 다양한 문화 컨텐츠 제작의 전문 인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