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Module | 내용 | 비고 |
---|---|---|---|
1강 | 마스터 | - 마스터의 역할
- 지피지기(知彼知己) - 목표 - 성향 - 계획 | 마스터로 성공하기 |
2강 | Image Making | -리더의 이미지 -서비스맨(고객) -상사(캐디) -부하(상급관리자) -동료(동기) | -경기과 업무분장 -캐디근태관리 |
3강 | Communication | -성공하는 조직관리 -캐디성향별 관리 -상사,동료/인맥 -감정관리 | -의전 -불만 및 사고 응대 메뉴얼 |
4강 | 교육 | -신입/경력캐디 교육 -교육목표 -교육계획 -교육효과 높이기 -면접관 교육 | -신입캐디 모집, 교육,수료 -서비스 마인드의 중요성 |
5강 | 행정 보고서/기획서 | -마스터의 행정업무 -보고서/경위서 -기획서(경기과 용품/ 캐디유니폼 등) | - 애로사항 공유시간 |
6강 | 피드백/수료식 | -캐디서비스 마인드교육 강의 시연 -수료식 |
구분 | Module | 내용 |
---|---|---|
1강 | 마스터 | - 마스터의 역할
- 지피지기(知彼知己) - 목표 - 성향 - 계획 |
2강 | Image Making | -리더의 이미지 -서비스맨(고객) -상사(캐디) -부하(상급관리자) -동료(동기) -퍼스널 컬러진단 |
3강 | Communication | -성공하는 조직관리 -캐디성향별 관리 -상사,동료/인맥 -감정노동관리 -감정의 이해 -진화심리학을 통한 인간의 감정변화 |
4강 | 교육 | -신입/경력캐디 교육 -교육목표(신입/경력) -교육계획(신입/경력) -서비스마인드 -올바른 직업관 -캐디 Upgrade |
5강 | 행정 보고서/기획서 피드백/수료식 | -마스터의 행정업무 -보고서/경위서 -기획서(경기과 용품/캐디유니폼 등) -캐디서비스 마인드교육 강의 시연 -수료식 |
금액 | 비고 | ||
입문과정 | - | 800,000원 | - |
심화과정 | - | 800,000원 | - |